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

[맛집] 김해 봉리단길 사케동 맛집 '단조'

by 미리밀리 2024. 9. 23.

안녕하세요 미리밀리입니다. 
 
김해 봉리단길 연어덮밥 맛집 '단조'를 방문했습니다.

단조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46 
봉황동 223-10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식당인데
지인은 이미 몇 년 전부터 단골이라 하더라구요.

단조는 가게 앞에 주차가 어려워
근처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는 카카오맵에 봉리단파킹을 검색하시면
주차 1시간이 무료라고 합니다.
(하단에서 확인 가능)
 
단조 가게 외관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내부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였습니다.
혼밥러를 위한 좌석도 마련되어 있으며
2인, 4인 좌석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조는 식사, 야키토리, 요리가 모두 가능합니다.
 
운전 때문에 음주를 하지 못했지만
다음엔 하이볼에 야키토리를 먹어보고 싶네요!

저희는 사케동과 사케소바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평소에 사케동을 즐겨먹기 때문에
나름(?) 기준이 까다로운 편인데요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 
연어도 두툼하고 숙성이 너무 잘 되어 있고
 
밥에 양념이 되어 있는데 
달짝지근하며 완전 제 취향이었습니다. 

사케소바는 맛을 보지 않았지만
연어가 맛있으니 당근 소바도 맛있겠죠? ㅎㅎ
 
--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식당에서 
최애 사케동을 발견하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맛있고, 퀄리티 좋은 사케동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단조' 
 
총평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