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시청역 모둠수육 맛집 '농민백암순대'

by 미리밀리 2024. 10. 1.

안녕하세요 미리밀리입니다.
 
시청역에 위치한 '농민백암순대'에서
친한 직장동료와 술자리를 하고 왔습니다.
 

농민백암순대

서울 중구 남대문로1길 33
북창동 19-4

 

 

 
북창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오후 5시 50분쯤 도착을 했는데도
이미 만석에다가 웨이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와서 대기를 하며
일행을 기다리는 사람이 대부분이었는데
'농민백암순대'는 일행이 모두 와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일행이 6시 20분쯤 도착을 했는데
횡단보도만 건너면 되는 상황에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입장시켜 주었습니다. 
 
음식이 보통 주문하자마자 5분 내로 나오기 때문에
일행이 모두 왔을 때 입장하여
따뜻한 음식으로 식사하게 하려는 거더라고요.

메뉴는 정말 심플하네요.
저희는 모둠수육과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부추, 새우젓, 깍두기, 양파, 고추, 된장 
바로 세팅되어 나옵니다.

모둠수육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순댓국을 조금 줍니다 ㅎㅎ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신 게 
중간에 시간이 조금 지난 이후에는
모둠수육과 순댓국이 식었다며 
모둠수육은 한번 따뜻하게 국물에 적셔 데워주시고
순댓국은 무려 리필을 해주시더라고요.. 
 

저희는 그 덕분에 오랜만에 만나서
2시간가량 한 장소에서 맛있고 배부르게
소주 한잔 하며 이야기를 나눴네요 ㅎㅎ
 
--
시청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회식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농민백암순대'
 
총평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