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경남

[카페] 김해 율하, 카페거리 산책 후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콜프로스터스'

미리밀리 2024. 9. 25. 09:56

안녕하세요 미리밀리입니다. 
 
카페거리 산책 후 커피 한 잔 마시러 
'콜프로스터스 김해율하점'을 방문했습니다.

 

콜프로스터스

경남 김해시 율하카페길 67 콜프로스터스 율하점
관동동 1093-1 

 

 

 
카페 바로 앞에 공원과 만남교가 있어
주말에는 아이들 뛰어노는 소리가 들리며
가끔 공연도 해서 활기찬 기운을 주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카페 외관입니다.
세련된 느낌이네요.

주차는 갓길에 빈 공간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차가 너무 많아 통행이 불편하여
보통은 윗 골목에 주차를 하고
내려오시는 게 좋습니다.

카페 내부에 식물이 많아
사람이 적어도 뭔가 생기 있는 분위기네요.

내부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어르신 분들은 오래 앉아있기에
의자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희는 브런치를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음료만 주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콜프라떼
친구는 딥초콜렛밀크를 주문했습니다.

카야토스트를 엄청 좋아하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카야잼 버터 베이글을 
꼭 먹어봐야겠네요. 

직접 만든(?) 휘낭시에, 브라우니, 쿠키도
디핑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었는데
최근부터는 시그니처 라떼가 있는 곳에선
라떼를 도전하는 중입니다. 
 
라떼를 먹고 나면 텁텁한 느낌이 싫어서
비교적 깔끔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콜프라떼는 텁텁한 느낌이
다른 곳보다는 조금 덜 한 편인 것 같습니다. 
 
--
율하 카페거리 산책 후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카페 '콜프로스터스 김해율하점' 
 
총평은 ⭐️⭐️⭐입니다.